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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안내

페이투스 전자결제 서비스를 신청하고자 하시는 고객께서는 서비스 신청접수를 하시면 전문 상담을 진행하여 드립니다.

01
서비스
신청/상담
02
계약서 작성
03
등록비 결제 및
보증보험 가입
04
결제시스템
구축
05
금융기관 심사
06
서비스 개시
01. 서비스 신청 및 상담
페이투스 서비스 가입을 하시려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서비스신청] 메뉴를 통해 접수하시면 영업담당자가 지정되어 상담을 진행합니다.
02. 계약서 작성
계약서와 신청서 등을 작성하신 후 기타 서비스를 위한 구비서류와 함께 우편이나 택배 등으로 페이투스로 발송 해 주시기 바랍니다.
03. 등록비 결제 및 보증보험 가입
등록비는 신청서에 기입되어 있는 계좌로 입금하시고, 보증보험증권 직접 가입후 발급증권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04. 결제 시스템 연동
모든 준비가 완료되면,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ID가 생성되며 가맹점에서는 결제모듈을 연동시켜주시기 바랍니다.
05. 금융기관 심사
결제서비스는 금융기관 (카드사, 금융결제원), 통신사의 가맹점 심사 완료후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영업일 기준 5~10일 정도 소요)
06. 서비스 개시
모든 절차가 완료되면 서비스가 개시되고 페이투스의 결제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