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목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는
페이투스
홈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리스트
지급 입금이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가맹점관리자 (https://pg.paytus.co.kr/mer/) : 정산조회 → 정산보고서에서 원하시는 정산일자 기간으로
조회하셔서 정산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정산일자에 정산금액은 있으나 입금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에는 지급보류/해제/상계
내역이 있는지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정산조회 → 지급 보류/해제/상계)
지급 지불수단별로 수수료와 정산 주기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가맹점관리자 (https://pg.paytus.co.kr/mer/) : 가맹점정보 → 기본정보에서 사용하시는 지불수단별로 
수수료와 정산 주기 확인 가능합니다. 
기술 "상점MIDKey가존재하지않습니다"에러시 어떻게 해야하나요?
 (발급받은 키 패스워드를 임의로 수정하여 발생한 경우)에 발생하는 에러 메시지로 아래와 같이 처리 바랍니다
 꼭 해당 상점키로 바꿔주세요.

 만일 아래와 같이 조치 후에도 동일 증상이 발생할 경우에는 당사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조치 사항>
  - /pay/mainPay.jsp.asp(php,jsp) 라고 되어있는 부분에 키 패스워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asp : merchant Key = "sqRSKiefqDDhV8hQLNHRDq" // 상점 키(상점아이디에 따라 변경) 
  - * php : $merchant Key = "sqRSKiefqDDhV8hQLNHRDq"
기술 Internal Server Error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CGI실행 시에 나오는 메시지로, 고객사의 웹 서버 셋팅에 이상이거나 해당 CGI 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입니다.
기술 사이트 여러 개를 결제시스템에 연결할 수 있나요?
계약주체 기준은 사업자번호이므로 한 사업자에 여러 개의 결제시스템을 연결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만일  사업자가 여러 개일 경우에는 각각 계약을 체결해야 가능합니다. 
기술 ISP 서비스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합니까?
 비밀번호는 회원님 외에는 누구도 알 수 번호로, 비씨카드 및 국민카드에서도 알 수 없습니다.
 (즉, ISP서비스 비밀번호는 인증서 소유자만 변경 가능한 번호입니다)
 그러므로,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인터넷안전결제(ISP)서비스 지불화면 하단의 인터넷안전결제(ISP) 안내 메뉴에서
 ISP메뉴 -> ISP관리 -> ISP비밀번호 변경 버튼을 
클릭후 필요한 정보를 입력한 후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기술 자체 서버를 쓸건데, 별도의 등록비를 내야 하나요?
 등록비는 당사뿐만 아니라 모든 PG사 공통으로 수납하고 있는 초기 설치 및 결제연동에 필요한 구축비용으로써 자체서버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초기등록비 22만원(부가세 포함), 연 관리비 22만원(부가세 포함)이 발생됩니다.
 
  초기등록비는 최초 1회 납부되며 연 관리비는 매년 납부를 원칙으로 합니다. 
  그리고 판매하는 서비스나 영업방식에 따라 손해담보물 제공으로 보증보험 가입을  필수하고있으며,  이에 따른 담보 유형은 당사
 영업담당자와 협의 하시기 바랍니다.
기술 ISP서비스 신청을 위해 다운로드,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합니까
ISP서비스는 고객님의 PC에 자동으로 설치되는 파일형태이므로  아무런 조작이 필요 없이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영수증이 필요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신용카드 사용자가 사용전표나 영수증을 원할 경우 당사 홈페이지 ( http://www.paytus.co.kr >고객센터 >결제내역조회)
결제내역조회에서 거래내역을 조회하여 영수증이나 전표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기타 전자결제서비스란 무엇인가요?
전자상거래에서 발생하는 대금결제 업무를 인터넷을 통해 처리할 수 있도록
카드승인,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 핸드폰 등의 다양한 지불 솔루션을 보안 솔루션과
결합된 형태로 인터넷상에 구현하여 제공하는 것을 말합니다.

저희 페이투스에서는 보안성과 안정성을 갖춘 전자결제서비스 `페이투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